양푸니님의 세리박스 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푸니님의 세리박스 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푸니
리뷰4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13
고소한 참기름 향과 신선한 나물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습니다. 양념장도 매콤달콤해서 입맛을 돋우네요. 재료가 알차게 들어있어 한 그릇만으로도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가 되었습니다. 간편하게 맛있는 비빔밥을 즐길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움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17kcal
세리박스비빔밥
4.9(리뷰 199개)
·식단기록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