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들178님의 잡곡밥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마들178님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들178
리뷰18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6.13
잡곡밥했어요 부모님이 치아가 안조아서 푹 쪄써요 노랑병아리콩 초록색완두콩 렌틸콩 검정콩넣고 압력솥에 푹 쪘어요 병아리콩 매력에 빠져써요 물에 담갔다가 했더니 부드럽고 맛있네요 소분해서 냉동하려구요 땅콩 넣는다는걸 깜박했어요 그래도 맛이 조아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100g)
170kcal
잡곡밥
4.9(리뷰 267개)
·식단기록46.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