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OVENY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ILOVENY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ILOVENY
리뷰6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3
유부우동.
이 우동 가게에서는 가츠네우동이라고 불러요.
달달하게 조린 유부가 들어간 우동이예요.
이집 우동의 맛은 이 동네에서 알아줘요.
웨이팅은 기본이죠.
자가면으로 면발이 쫄깃 탱글해요.
국물도 깔끔하면서 면과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