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7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4
오늘 아침에는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파프리카, 양배추, 비트, 닭가슴살, 올리브오일을 넣어서 만들었는데요. 파프리카가 아삭아삭하게 씹히면서 달큰한 즙이 나와서 신선함과 청량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다른 채소들과도 잘 어울리고 비타민 섭취도 되니까 좋았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75g)
46kcal
파프리카 샐러드
4.8(리뷰 59개)
·식단기록30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