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노브랜드 레몬소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노브랜드 레몬소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0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14
무선 퀘스트 제로 복숭아 레몬 소다를 먹었다 약간 탄산도 있고 제로 음료라서 조금 달지만 어떻게 치료가 되는지 모르겠지만 재료 음료다 그리고 램은 수단에서 상큼하고 또 복숭아라서 달달한 상큼 달 때 톡 쏘는 맛 그리고 제로지만 달달한 맛이 섞여 있다 꼭 또 착각해서 먹으니까 시원하고 여름철에 딱 좋은 음료수다
#일반식 #간식

1잔(350ml)
30kcal
노브랜드레몬소다
4.6(리뷰 7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