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33554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33554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33554
리뷰2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4
서천에 굴이 듬뿍 들어간 칼국수가 유명하다고 하여
군산신시도 휴양림에 들렀다가 찾아간 곳
소문대로 굴양이 보통칼국수집의 두배정도 눈부터 호강했습니다 다데기가 들어간 얼큰굴칼국수와 하얀국물칼국수 두가지를 시켜먹었는데 보통칼국수가 입맛에 더 맛있었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 반이상 남겼습니다 재방문시 곱배기하나에 만두 시켜서 둘이 먹기로 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