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6330님의 세리박스 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6330님의 세리박스 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6330
리뷰22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4
숟가락 가득 크게 떠서 한 입 넣으면, 촉촉한 밥알 사이로 나물 본연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알맞게 익어 서각거리면서도 부드럽게 씹히는 애호박의 청량한 단맛과 가지 특유의 말랑하고 촉촉한 식감이 기분 좋은 재미를 선사합니다. 강한 고추장 양념 대신 나물 자체의 짭조름하고 고소한 양념이 베이스가 되어, 기름지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재료 각각의 담백한 감칠맛이 온전히 살아있습니다. 씹을수록 번지는 통깨의 고소함도 풍미를 한층 더해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17kcal
세리박스비빔밥
4.9(리뷰 199개)
·식단기록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