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5
해키키에서 나온 오이 딜 샐러드입니다
해키키에서 구입한 오이 딜 샐러드는 이름 그대로 오이를 잘 활용한 샐러드인데요 오이 특유의 아삭한 식감과 함께 허브의 향긋함이 잘 조화가 되어서 아주 맛 좋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아주 잘 해먹어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4.8(리뷰 56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