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앙뜨와네트님의 애슐리 애슐리 고구마 딥디쉬 피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리앙뜨와네트님의 애슐리 애슐리 고구마 딥디쉬 피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리앙뜨와네트
리뷰1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6.15
대기업 냉동 피자를 전자렌지에 6분 돌려서 맛잏게 잘 먹었습니다. 삼식 남편이 색다른 걸 먹어보자고해서 주문한 피자인데 그런대로 먹을만 했습니다.맛과 재료는 영양가적으로 적당했는데 간이 좀 짰어요. 남편은 낯설은 메뉴인데도 맛있게 잘 먹으니 다행이라 여깁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8g)
1,058kcal
애슐리애슐리 고구마 딥디쉬 피자
5.0(리뷰 3개)
·식단기록7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