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행복만빵 파프리카&케이준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행복만빵 파프리카&케이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37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5
먹기 좋은 크기로 길쭉하게 손질되어 담긴 파프리카와 오이입니다 빨간색과 노란색 그리고 주황색의 파프리카가 오이의 푸르스름한 빛깔과 다채롭게 어우러져 시각적인 신선함을 돋우어 줍니다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전해지는 수분감 가득하고 아삭아삭한 식감이 아주 훌륭합니다 야채 고유의 청량함과 함께 은은하게 감돌아 나오는 달큰한 풍미가 입안을 깔끔하게 채워줍니다 기름지거나 자극적인 맛이 전혀 없어 식단 관리 중에 쌈장이나 소스 없이 가볍게 즐기는 건강한 간식이나 정갈한 곁들임 찬으로 활용하기에 최적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5g)
180kcal
행복만빵파프리카&케이준샐러드
4.8(리뷰 8개)
·식단기록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