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땅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37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5
진한 간장 양념에 뭉근하게 졸여내어 윤기가 흐르는 땅콩조림입니다 하얗고 정갈한 사각 종지에 소복하게 담겨 있어 비주얼부터 깔끔합니다 껍질째 조리되어 땅콩 고유의 영양이 잘 살아있으며 양념을 가득 머금어 짙은 갈색빛을 띱니다 한 점 먹었을 때 퍼지는 고소함과 짭조름하면서도 달콤한 양념의 조화가 훌륭합니다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 덕분에 부담이 없으며 위에 솔솔 뿌려진 통깨가 고소한 풍미를 더해줍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