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5
상추 샐러드입니다.
덕자가 농사지은 상추를 양이 제법 많아서 종이봉투에 차곡차곡 넣어 타파통에 넣어 놨더니
20일이 넘어도 너무 괜찮아서 이젠 누가 상추를 많이 준다하면 너무 좋아합니다.
양파도 썰어 넣고 요거트소스에 고추장을 넣어봤던 성공입니다.
#일반식 #아침

1컵(77g)
78kcal
상추 샐러드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