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85622님의 브리타 생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185622님의 브리타 생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85622
리뷰1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16
생수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목 넘김이 자연스럽고 이물감이 없어 언제 마셔도 부담이 없습니다. 휴대하기 편한 용기 디자인도 만족스러웠으며, 운동 후나 식사 중에 마시기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품질이 안정적이고 재구매 의사가 있는 제품입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잔(500ml)
0kcal
브리타생수
4.9(리뷰 12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