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jjj님의 오트밀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jjjjjjj님의 오트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jjj
리뷰164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6
라즈베리오트밀초코이에요. 오트밀에 초코오트우유를 섞은다음 라즈베리를 올렸어요.다이어트에 베리종류가 혈당스파이크 없이 좋다고 해요. 오트밀은 좀 달달한 맛이 덜하니까 달달함을 더하기 위해 초코오트밀크를 부었어요. 고소하고 달달하고 상큼한 맛의 오트밀이라 아침에 먹기 딱 좋은 식사에요
#다이어트식 #아침

1컵, 요리된(234g)
145kcal
오트밀
4.8(리뷰 130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