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ung2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jjung2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ung2
리뷰1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6
저는 아침에 고구마를 주로 먹는데요 고구마가 식이섬유도 많고 아침에 먹고나면 꽤 포만감이 있어서 점심때까지 다른 간식을 먹지 않아도 배가 고프지 않더라구요 저렇게 한번에 많이 쪄서 냉동실에 얼려놓고 자기전에 상온에서 해동시키고 먹기전 전자레인지에 20초정도 돌리면 먹기좋은 온도가 되더라구요 대신 생각보다 찐고구마가 당을 좀 올리는거 같으니 그게 부담스러우시다면 생으로 드시는걸 추천 합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