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정이님의 빙그레 요맘때 믹스베리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정이님의 빙그레 요맘때 믹스베리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정이
리뷰54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6
요맘때가 콘으로도 나오는걸 이제알았네요~ 바도 맛있지만 콘도 새롭게 맛있어요. 좀더 부드러운 느낌이고 콘과자부분도 눅눅하지않고 바삭해서 좋네요. 블루베리맛이 상큼하면서 달달해서 후식으로 먹으니 깔끔하게 맛있고 콘은 원래안좋아하는데 이건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0ml)
245kcal
빙그레요맘때 믹스베리콘
5.0(리뷰 6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