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2012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sj2012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j2012
리뷰41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6
롯데제과에서 나온 마가렛트를 간식으로 먹었습니다.22그램당 112칼로리로 사악하긴 하지만 맛있습니다. ㅋ
부드러운 쿠키가 입에서 사르륵 녹네요.
격자모양의 겉면안에 속안은 말랑말랑하고 버터풍미가 가득해서 고급과자느낌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