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순이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임순이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임순이
리뷰5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7
김치냉장고에 넣어놓고서 지금까지 잊고 있었던 김장하기전에 얻어놨던 김치를 오늘 꺼내봤네요.맛이 어떨지 궁긍하기도 걱정되기도 했던 김치가 맛있게 익었더라구요.맑은 콩나물국을 끓여서 힌쌀밥을 말어서 익은 김치를 얹어서 먹으니 꿀맛이더라구요.얼큰 칼칼한 맛이 좋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