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하지님의 찐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로하지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로하지
리뷰17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7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할 음식은 바로바로 찐고구마 입니다. 찐고구마는 가끔가다 해먹는 음식인데요. 간편하고 맛이 잇기 때문입니다. 먹기도 편하죠. 껍질에 영양분이 많다고 합니다. 그러면 치울 쓰레기도 없어서 일석이조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