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댁님의 오뚜기 맛있는 애호박된장국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강진댁님의 오뚜기 맛있는 애호박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진댁
리뷰212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7
점심 식사로 먹은 애호박 된장국 이에요.^^
구수한 된장 국물에 애호박을 송송 썰어서 넣고,
호박잎도 함께 송송 썰어서 넣어서
부드럽고 맛있어요. ㅎㅎ
멸치를 푹 우려서 육수를 만들어서 그런지
국물이 고소하고 진해서 더 맛있었어요.ㅋㅋ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8g)
55kcal
오뚜기맛있는 애호박된장국
4.9(리뷰 59개)
·식단기록6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