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사랑님의 맛살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군위사랑님의 맛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군위사랑
리뷰56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8
맛살을 어린잎에 올려 샐러드로해서 그대로 먹어도 좋고, 빵 등에 넣어 같이 먹거나 안주로도 먹어도 고소합니다. 깨와 파슬리를 살짝 뿌려서 완성하면 더욱 좋습니다. 소스로는 마요네즈는 자칫느끼할 수가 있어서 올리브를 드레싱해도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g)
18kcal
맛살 샐러드
4.7(리뷰 38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