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06537님의 델몬트 레몬에이드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06537님의 델몬트 레몬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06537
리뷰3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8
레몬에이드는 상큼한 레몬의 산미와 은은한 단맛이 조화를 이루는 음료다. 첫맛은 새콤하고 청량하며, 마신 뒤에는 깔끔하고 시원한 여운이 남는다. 갈증나구 더울때 먹으면 상쾨하구 맛있어요.단맛이 많이 달지않구 먹으면 시원하구 맛있어
#혈당관리식 #간식

1잔(240ml)
70kcal
델몬트레몬에이드
4.7(리뷰 11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