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0님의 베이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j0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j0
리뷰17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18
냉동실 정리 중에 베이컨을 발견해서 베이컨 구워서 먹었어요. 베이컨이 짭짤해서 다른 반찬이 필요없긴한데 냉장고 바로 앞에 명란젓이 보이길래 같이 덜어서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네요. 야채 좀 같이 먹었어야하는데 집에 야채가 없어서 살짝 아쉬웠어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