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네님의 피자스쿨 고구마피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기미네님의 피자스쿨 고구마피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기미네
리뷰15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18
친구들이랑 피자스쿨 간편히 먹었습니다
달콤하게 구워낸 고구마 무스의 부드러운 풍미와
고소한 치즈의 진한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한입 베어 물면 고구마 특유의 은은한 단맛이
입안 가득 퍼지고, 쫄깃한 도우와 늘어나는 치즈가
풍성한 식감을 더해줬어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든든한 맛입니다
요리하기 귀찮을때 한끼 식사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96g)
520kcal
피자스쿨고구마피자
4.7(리뷰 55개)
·식단기록37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