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하늘아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푸른하늘아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른하늘아
리뷰35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6.19
감자 고구마 옥수수 참 좋아해서 집에 쟁여놓고 먹고있어요
저는 고구마도 왤케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고구마 먹는데 옛날에 엄마가 담가주신 동치미가 왤케 생각이 나는지 그때 먹었던 동치미 김치 국물맛은 잊을수가 없네요.
고구마 호박고구마인지 달달하니 맛있네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