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베이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9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베이컨입니다,
앞뒤로 잘 구워서 빵이랑 막어도, 걔란이랑 먹아도 멋있지요.
오늘은 감자볶음에 넣어서 멋있게 먹으려 준비중입니다.
요건 ㄴ대림선애서 나온 담백한베이컨 인데, 이름처럼 기름이 적고 담벡해서 아주 종습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