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봉씨님의 월남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달려라봉씨님의 월남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려라봉씨
리뷰1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9
엄마가 집에 오셔서 함께 월남쌈과 계란말이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월남쌈은 라이스페이퍼를 따뜻한 물에 부드럽게 적신 뒤, 채 썬 오이와 파프리카, 당근, 맛살 등을 넣어 돌돌 말아 완성했습니다. 알록달록한 재료가 보기에도 좋았고, 신선하고 담백한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정성껏 만든 음식을 함께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일반식 #저녁

1개(70g)
82kcal
월남쌈
4.9(리뷰 222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