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755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755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755
리뷰304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19
여기 내가 진짜 좋아하는 칼국수집이거든. 국물이 어찌나 녹진하고 감칠 맛이 나는지 진짜 먹을 때마다 감탄을 하게 되는 곳인 거 같아. 이번에도 진짜 국물 맛이 최고였고 이게 멸치국물 베이스로 한 것 같기는 한데 어쩜 이렇게 중독적인 맛이 나는지 너무 신기할 뿐이야.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