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ㄴ님의 오트밀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아브ㄴ님의 오트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브ㄴ
리뷰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9
물에 타서 먹으면 부드러운 데 좀 싱거워서 다른 과일이나 건강 주스와 먹으면 설탕 없이 맛이 잘 어울
려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러가지섞어서 먹는 데
미숫가루 꿀 건강 주스 그날 먹고 싶은 야채 등과 맘대로 섞어요
가볍고 늘 속이 편한거 같아요
맛있게 먹는 사람은 김치 넣고 참치등도 넣고 ㅁᆢㄱ는거 같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컵, 요리된(234g)
145kcal
오트밀
4.8(리뷰 130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