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해보자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부터해보자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부터해보자
리뷰67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9
오늘 오전에 볼일보러갔다가 근처 맛집으로 유명한 만듀가게가 있어서 군만두를 포장해왔어요
김치만두인데 만두속이 비칠정도록 피가 정말 얇고 주문과 동시에 만두를 구어 주신답니다
안에 속이 꽉차있고 담백한 고기와 매콤하면서 아삭한 식감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