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토끼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우주토끼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토끼
리뷰11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19
단백질 가득해서 다이어트 식단 으로 적당하고 좋은것 같아요 칼로리도 낮고 닭가슴살 이라서 저녁에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먹고 나면 적당하게 포만감도 느낄수 있어서 군것질 하고싶을때 먹기에 적당하고 좋은것 같아요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조리할수 있어서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