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베이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20
베이컨을 굽습니다.굽는다는 것보단 튀긴다는 게 더 맞습니다. 과자처럼 바삭하게 튀겨야지 베이컨의 고소한 맛이 배가 됩니다. 베이컨을 튀기고 크림치즈와 쪽파까지 섞습니다.알룰로스도 살짝 넣습니다. 베이글은 반을 잘라서 두껍게 발라서 먹습니다.
#일반식 #아침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