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지직님의 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빠지직님의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빠지직
리뷰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20
닭가슴살 없어서 좋아하는 두부를 넣었어요.
아침 간단 다이어트식으로 내 입맛에 최고!
두부,방울토마토,삶은계란,슬라이스 아몬드,건베리,채소는 당귀(고기집에서 나온거 먹었다가 향이 너무 좋아서 샐러드에 넣음:내 입맛에만 좋음)소스는 오리엔탈 발사믹 식초 넣음
결론ㅡ내 입맛에 좋은 건강 다이어트 샐러드
아침 식사로 요렇게 먹어요.
당귀 빼고 상추나 양상추 넣으면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g)
15kcal
샐러드
4.8(리뷰 974개)
·식단기록2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