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스케일님의 소유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대형스케일님의 소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대형스케일
리뷰114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20
멘무샤 쇼유라멘을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맑은 간장 베이스 국물은 짜지 않고 은은한 감칠맛이 느껴져 깔끔한 편이었어요. 숙주가 들어가 있어 느끼함 없이 시원하게 잡아주며 전체적으로 담백한 인상이었습니다. 면발은 가늘고 부드럽게 넘어가 국물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졌고, 차슈는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괜찮았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부담 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4.8(리뷰 59개)
·식단기록9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