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풀무원 생가득 베트남 쌀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풀무원 생가득 베트남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20
오늘 점심 생가득 베트남 쌀국수 요리 입니다ㅋ
저는 국물이 진짜 제대로라서 먹는 내내 감탄하면서 먹었네 숙주도 아주 듬뿍 넣었더니만 아삭아삭 식감이 아주 그냥 역시 쌀국수엔 숙주가 빠지면 앙대죠제입엔 딱 좋으데 뭔가 살짝 싱거운듯하다 집에 있는 통후추를 조금 갈아 넣었더니 풍미가 훨씬 좋아졌어요 먹어바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158.5g)
320kcal
풀무원생가득 베트남 쌀국수
4.7(리뷰 3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