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미쿠키님의 냉모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치미쿠키님의 냉모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미쿠키
리뷰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6.20
친구랑 같이 냉모밀세트를 먹었어요.
냉모빌은 시원하고 맛나고 돈가스는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날이 더웠는데 먹고나니 시원해졌어요
부평에 있는데 음식점 이름 써도되는지 모르겠어서 쓰진 않을게요.
궁금하시면 개인적으로 알려드릴게요.
시원한 냉모밀세트 드시고 시원한 여름 되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281kcal
냉모밀
4.8(리뷰 248개)
·식단기록4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