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홍은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홍은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홍은
리뷰37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0
해태 허니버터칩이 저한테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너무 많이 먹으면 안 될 것 같아서 가끔씩 사서 가족들이 같이 나눠서 먹어요~
바삭바삭하고 향이 좋아요~
어른들도 좋아하니까 어쩐지 애들도 많이 좋아하네요~~
큰 봉지보다 작은 봉지를 구매해서 먹는 양이 제한되어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