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더좋은 효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더좋은 효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20
효소를 먹습니다. 한때 레몬즙이 유행이더니 요즘은 효소가 유행인가봐요. 저는 밀가루를 좋아해서 저한테 효소가 도움이 된다고 해서 먹어봅니다. 저처럼 배에 가스가 많이 차고 밀가루를 먹으면 꾸르륵소리가 나는 사람이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식후에 물 없이 먹을수 있어서편합니다. 효과는 더 먹어봐야지 알 것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g)
15kcal
더좋은효소
5.0(리뷰 9개)
·식단기록34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