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377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20
촉촉하게 잘 익어 부드러운 식감이 돋보이는 호박고구마입니다 반으로 갈라보니 진한 노란빛의 속살이 그대로 드러나 한층 먹음직스럽고 입안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내립니다 특유의 달콤한 풍미가 깊고 진하게 퍼져 풍성한 맛을 선사하며 껍질도 부드럽게 잘 벗겨져 먹기 편합니다 목 막힘 없이 촉촉하게 즐길 수 있어 따뜻한 우유나 시원한 동치미와 함께 먹으니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