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킴님의 생선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임당킴님의 생선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임당킴
리뷰278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20
순살 하얀생선을 찜해서 간장이랑 고춧가루 깨소금 그리고 실파를 송송 썰어서 만든 생선찜입니다. 짭조름한 생선살이 굉장히 탄탄하면서도 고소해서 흰쌀밥에 생선찜을 올려먹으면 다른 반찬이 필요없는것 같아요. 바닷가근처 맛집이라 생선도 너무너무. 싱싱하니 더 맛있을것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