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자리님의 야채,과일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을자리님의 야채,과일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을자리
리뷰20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20
새벽에 텃밭에 나가 쌈야채. 깻잎.오이고추.가지를 따왔어요. 쌈은 이제 좀 빳빳해진게 꽃피고 씨받을때가 된듯요. 오이고추가 머트에서 파는먼큼 큼지막하거나 아삭하진 않아도 유기농이라 맛나요. 가지도 상처없이 큼지막하게 자라주어 고맙구요. 깻잎은 어디서나 용감히 잘자라주어 무성하구요. 생야채로 먹어도 맛있고 샤브용으로도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450kcal
야채,과일 샐러드
4.8(리뷰 110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