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걷는걸님의 소유라멘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일걷는걸님의 소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일걷는걸
리뷰142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0
일본 여행중 묶은 호텔에서 주는 야식 소유라멘이에요. 원액을 그릇에 붓고 뜨거운 물을 붓고 그때그때 면을 삶아 넣은후 계란 김 파 고명을 올려주는데 뜨끈하고 짭짤한 국물이 감칠맛있고 면도 적당히 탱글탱글하니 무척 맛있었어요. 야식까지 먹느라 배가 많이 불렀지만 안먹으면 아쉬웠을듯 했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4.8(리뷰 59개)
·식단기록9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