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맘님의 에머이 쌀국수 소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지맘님의 에머이 쌀국수 소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지맘
리뷰5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20
오랜만에 베트남쌀국수로 점심을 먹었다.
까몬이라는 최애 식당이다.
국물이 진하고 여러가지 색다른 음식들이 많은곳이다.오늘은 딸래미 방 옮기는 낱이라 든든히 먹고 힘내서 이사를 해야지..오늘은 특별히 고수가 너무 향기롭고 싱싱해서 두접시는 먹은듯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8g)
276kcal
에머이쌀국수 소고기
4.8(리뷰 38개)
·식단기록4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