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찐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20
찐고구마를 먹었다. 따뜻하게 쪄낸 고구마가 포슬포슬하고 달콤해서 정말 맛있게 즐겼다. 고구마 특유의 고소하고 은은한 단맛이 좋아 한입 한입 먹을 때마다 만족스러웠다. 간식으로도 든든하고 속도 편안한 느낌이라 좋았고, 자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
#일반식 #간식

1개 중형(151g)
193kcal
찐고구마
4.7(리뷰 19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