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성취님의 노브랜드 고구마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원성취님의 노브랜드 고구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원성취
리뷰95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6.20
샤브샤브에서 차려진 고구마샐러드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얇게 저민 아몬드는 고소하고 건포도는 달콤해서 좋으네요.
처음으로 먹어 보는 고구마 샐러드가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습니다.
간식으로 먹어도 좋고 식사대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20kcal
노브랜드고구마샐러드
4.7(리뷰 12개)
·식단기록137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