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잡곡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6.20
검은콩과 녹두 현미를 섞어서 지느은 잡곡밥은 집에서 직접 농사를 지은거라서 특히나 더욱 맛이 제대로고 의미가 있다 색깔도 골고루 섞어서 보기도 좋고 몸에도 좋은 곡물을 잘 골라서 영양소도 골고루 들어서 아주 좋아요 몸에도 생기를 돌게 하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70kcal
잡곡밥
4.9(리뷰 267개)
·식단기록46.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