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어엉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꾸어엉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꾸어엉
리뷰2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20
다이어트로 아침바나나
적당히 숙성되서 맛있어요~~~ 혈당도 많이 오르지않고적당히 포만감도 올라와서 간단하게 먹을때는 자주 먹는편이예요~~^^ 여름이라 너무금방 숙성이되서 좀 그렇지만 그래도 다이어트엔 바나나가 편하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