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꽃설우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눈꽃설우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눈꽃설우
리뷰10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21
오늘은 다이어트를 위해 바나나 1개로 점심을 해결합니다..아주 달고 맛있어 자주 먹을수 있겠어요.
여기세 계란을 하나 추가하면 더 좋겠지만 오늘은 냉장고가 텅 비어 있어서 바나나 하나로 만족 해야 해요. 조금 참아야 다이어트를 할수 있겠죠..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