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루카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별빛루카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빛루카
리뷰8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1
바나나 샀어요.
다이어트를 위해 하나씩 점심에 먹고 있는데요.
10 일 정도 했는데 3kg는 빠진거 같아요 한달만 해서 본래 몸무게로 돌아가길 바라며 열심히 하고 있읍니다.
바나나는 다른 다이어트 음식보다 배변활동이 좋아서 꼭 챙겨 먹어야 하는 일등 과일 입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