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팔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팔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팔
리뷰160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21
오늘은 군만두를 집에서 구워 먹었습니다. 일반 시중에서 파는 군만두용 만두를 사서 에어플라이에 넣고 180분에 5분 동안 구웠습니다. 커튼바삭하고 속은 속이 꽉 찬 게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거기에다가 간장과 맛을 더한 여러 가지 소스를 만들어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